에코앤파트너스

  • 02-6393-4004
  • F 02-6393-4038
  • TIME : AM 09:00 ~ PM 18:00
Copyright (c) Eco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61 한솔교육빌딩 19층 ㈜에코앤파트너스
사업자등록번호 : 105-88-05934

  1. HOME
  2. Company
  3. 대표인사말

COMPANY

에코앤파트너스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려 나가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 대표파트너, 임 대 웅

    파괴되고 있는 지구환경, 불공정한 분배의 문제, 비효율적인 경제 문제는 이미 오랫 동안 서로 악화되며 우리 나라와 인류를 위협해오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시된 "지속가능발전 (Sustainable Development)"은 이제 더 이상 새로운 단어도 아닙니다.

    이제는 지속가능발전을 "실현(Realization)"시켜나가야 할 때입니다. 사회와 지구라는 거대한 기계를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돌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에 기반한 서비스"가 윤활유처럼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지식서비스는 "혁신적 생각"과 "협력적 행동"으로 구체화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사고가 사회를 바꾸리라 믿으며, 그것이 생각에 그쳐서는 안되며 모든 이해관계자들과의 파트너십에 기반한 행동으로 이어져야 지속가능한 발전이 실현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에코앤파트너스는 바로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우리 사회가 한 걸음 더 성장해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기여해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변함 없는 모습으로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솔루션을 찾아내며 우리 개인과 조직, 더 크게는 우리 사회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함께 실현시켜 나가겠습니다.

  • CEO, 이 한 경

    에코앤파트너스는 지난 20년간 우리나라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해 함께 뛰어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그룹입니다. 저희 임원들과 부서장들의 해당 분야 종사 경력은 150년이 넘습니다.

    저희는 적지 않은 기간 동안 호흡을 같이 맞추며 실물·자본시장을 통해 그리고 법제도와 생각의 변화를 통해 함께 사회 발전을 도모해왔습니다. 또한 고객과 함께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 상황을 냉정하게 진단함으로써 고객과 사회의 미래 지속가능성 가치를 발굴하고 실현시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경주해왔습니다.

    아직도 가야 할 길이 멉니다. 지속가능발전목표(SDG)의 실현을 위해 더 정교한 정부정책의 개발과 실행이 필요하며, 지속가능경영, 지속가능금융, 탄소배출권거래, 탄소자산관리, 클린테크 사업화, 그린빌딩, 환경에너지사업, 환경오염배상책임보험, 개도국지원과 국제협력 등 우리 사회에 아직 제대로 정착되지 않은 일들이 산적해있고 우리는 지금 당장이라도 고객과 함께 뛰어나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저는 "지속가능성"만큼 "고객과 파트너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려 나가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61 한솔교육빌딩 19층 ㈜에코앤파트너스
Copyright (c) Eco Partners. All Rights Reserved.